본문 바로가기

시사매거진

변희재 드디어 징역형 받다

 

변희재씨가 4일 오늘 있었던 선고공판에서 김광진의원에 대한 명예훼손 혐의로 받은 정식재판에서 징역 6개월에 집행유예 1년을 선고 받았다.

여기서 잠깐.... 고소해 좀 하구요.. ㅋㅋ

아.. 다시.. 음음

변희재 미디어워치 대표는 트위터에 '김광진 새정치민주연합 의원이 아버지가 하는 사업에 부당하게 개입했다는 의혹이 있다'라는 내용의 기사를 내보내었다. 이에 김광진 의원은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를 했고 절대 합의나 조정, 취하는 없다라고 강경하게 나왔었죠. 그동안 변희재는 법원의 출석명령을 지키지 않아 구속영장이 발부되면서 정식재판에 회부되었습니다.

아마 여기서 변희재가 엄청 쫄았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이런 일련의 과정을 지켜보면서 혹시 징역받는거 아니야? 라고 걱정인듯 걱정아닌 걱정같은 것을 했는데 실제 징역형을 받다니 기쁘기 그지 없습니다. 전에 김미화에 대한 종북발언으로 많은 벌금을 내셨음에도 불구하고 계속 상대방에 대한 허위사실을 유포하는 것 보면 혹시 정신에 심각한 병이 있지 않나 의구심을 가져보기도 해야겠습니다. 지금 당장은 좀 고소해 하구요. ㅋㅋ

당연히 변희재는 항소한다는 방침이나 현 국회의원에 대한 명백한 명예훼손인 사안이므로 엄벌에 처해야하지 않겠습니까. 징역형을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벌금형으로 끝나리라 기대했었던) 본인은 납득하기 힘들다고 하지만 사실 많은 사람들은 충분히 납득하고 있지 않겠습니까. 변희재씨가 징역형 받으면 그에게서 드디어 트위터를 떼어놓을 수 있겠네요. ㅎㅎ 금단현상이 좀 있으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