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와 천호역 근처를 배회하다 배가 고파지니 돈까스가 먹고 싶어졌습니다. 천호백화점에 있는 돈까스집은 너무 비싸고 아는 곳은 없고 폭풍검색을 통해 찾아낸 이 동네 맛집 '경양미식'
천호역 사거리의 쭈꾸미 골목으로 들어가다보면 찾을 수 있습니다.(맨 아래 지도를 참고하세요)
경양미식은 아주 작은 가게입니다. 테이블이 몇개 되지도 않아요. 메뉴는 돈까스, 치즈돈까스, 생선까스, 함박스테이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저희 부부는 경양미식 돈까스와 치즈돈까스를 주문했습니다.
일본식 돈까스는 아니고 정말 경양식 음식점 같았어요. 테이블 구성도 그렇지만 스프 나오는게 정말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이런 경양식 집 스프 좋아하거든요. 바닥까지 핥아먹는 스타일입니다.
스프를 다 핥아 먹고 나니 메인 돈까스가 나왔습니다.
<▲치즈 돈까스>
<▲경양미식 돈까스>
일단 구성은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돈까스 크기도 적당했구요. 특히, 치즈돈까스는 치즈양이 충분히 많았습니다. 흔히 먹던 맛도 아니어서 좋았어요. 특히, 소스가 너무 달지 않고 차별성이 있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감자튀김 왜이리 맛있음?
이 정도 구성에 이 가격은 참 적당하다고 생각했어요. 천호역 근처에 맛집이 많다더니 한동안 돈까스 먹으러 이 집 자주 올 것 같습니다. 집이랑 가깝기도 하구요. 찾아올만한 가치가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