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웨인 존슨의 새영화 스카이스크래퍼가 개봉예정 중입니다. 램페이지가 끝난지 얼마나 됐다고 또다시 재난영화에서 열연을 하였네요. 드웨인 존슨이 새로운 재난영화의 건트리거(Gun Trigger)가 되는 것 같습니다. 혹시나 여러분 중 누군가가 드웨인 존슨과 함께 하고 있다면 앞으로 이런일이 벌어질 것을 각오해야 하는 것은 아닐까 싶습니다.
교통법규 범법자가 될 것입니다.
드웨인 존슨이 출연했던 분노의 질주에서처럼 당신이 운전면허만 가지고 있다고 신호등을 지키고 주행속도를 잘 지키는 것을 드웨인 존슨은 두고보지 않을 것입니다. 멋진 차를 몰아 볼 수는 있겠지만 수많은 딱지를 떼거나 벌점을 수백점 받을 수도 있어요.
<영화 '분노의 질주' 中>
무인도에서 온갖 생물들에게 쫒길 것입니다.
아틸란티스를 간다고 할 수도 있어요. 섬 자체는 너무 아름답고 매력이 넘치는 곳이지만 도마뱀에게 잡아먹힌다던지 상상도 못했던 형태와 크기의 생물들에게 쫒기게 될 수 있어요. 지도에도 안나온 섬에 간다고 하면 절대 따라가지 마세요. 물론 가게 되겠지만..
<영화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 中>
엄청난 지진을 겪을 수 있습니다.
드웨인 존슨과 함께 샌 안드레아스 단층이 있는 도시에서 살고 있다면 즉시 다른 나라로 도망가세요. 그 수많은 단층 중에서 오직 드웨인 존슨이 살고 있는 샌 안드레아스 단층에서 큰 지진이 일어나 도로며 건물이며 다 무너져 내릴 것입니다. 만약 다른 나라로 도망가지 못했다면 드웨인 존슨의 헬기에 얼른 올라타세요. 거기가 세상에서 제일 안전한 곳입니다.
<영화 '샌 안드레아스' 中>
게임캐릭터가 되어 생존게임을 하게 될거에요.
드웨인 존슨이 하는 모든 것을 주의하세요. 특히, '쥬만지'라는 게임을 하고 있다면 즉시 절교하세요. 잘못하다간 게임속으로 들어가 목숨을 건 모험을 강제로 하게 될거에요. 물론 목숨은 세개정도 줍니다만.. 문제는 게임속으로 들어가서 받는 아바타 캐릭터가 잭 블랙이 될 수 있다는 것이지요. 저라면 그 순간 목숨하나 쓸 것 같네요.
<영화 '쥬만지' 中>
드웨인 존슨의 동물친구들 때문에 힘들겁니다.
조심해야 할 것은 드웨인존슨만이 아닙니다. 그가 키우거나 친하게 지내는 동물들을 조심해야 할 때가 와요. 이 동물들이 엄청 커져서 어려분의 집이나 차를 부술수도 있고 운 나쁘면 당신도 깔아뭉갤 수도 있습니다. 그러면 드웨인존슨은 해독제를 찾아야 한다고 당신을 끌고 다닐 수도 있어요. 당신은 죄가 없어도 그렇게 될 거에요.
<영화 '램페이지' 中>
같이 일하던 건물에 테러가 발생해서 테러범들을 잡으러 다녀야 해요.
겨우 좋은 일자리를 구했는데 그 건물에서 테러가 발생하게 되었네요. 괜찮아요 드웨인존슨은 다이하드입니다. 어떻게든 테러범들을 잡을거에요. 물론 개고생하면서 말이죠. 만일 당신과 드웨인존슨이 일하는 곳이 240층 건물이라면 즉시 퇴사하세요.
<영화 '스카이 스크래퍼' 中>
그렇다 하더라도 너무 낙심은 하지 마세요. 세상이 다 무너져 내려도 드웨인 존슨의 친구가 되면 살아남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아주 친한 친구거나 아내이거나 딸이거나 딸의 친구이거나 아내의 새남편이 되면 살아남게 될거에요.
자, 혹시 드웨인 존슨하고 함께 계신가요? 살아남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