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 시장이나 혼자서 키운 식물들 중에서 특이한 모양의 채소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이런 채소들을 보면 먹기조차 아깝습니다. 평생 보관하고 싶은 생각이 들게 되는데요. 전세계적으로 이런 특이한 모양의 채소들은 인기가 높습니다. SNS에서 찾아볼 수 있는 정말 특이한 채소들 한번 구경해보실까요?
1. 토끼를 닮은 토마토
▲아주 작고 귀여운 토끼 모양의 토마토입니다. 아이에게 이 토마토를 보여주고 먹으면 아이들은 동심이 깨지고 말거에요.
2. 곰을 닮은 딸기
▲신기하게도 이 딸기는 마치 곰 같습니다. 크기도 큼직하네요. 북극곰처럼 생겼어요.
3. 거북이를 닮은 방울토마토
▲어쩜 이렇게 신기하게 만들어지는 걸까요? 방울토마토가 난 거북이 모양이 될거야~ 이런것도 아닌데 말이죠.
4. 일광욕을 즐기는 듯한 당근
▲당근은 가끔 사람처럼 생긴 것들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이 당근은 마치 일광욕을 즐기는 사람의 모습이네요.
5. 팀버튼 영화의 캐릭터처럼 생긴 해바라기
▲흡사 팀버튼 영화의 한 캐릭터가 해바라기로 빙의한 것 같은 모습입니다. 저에게 말을 걸 것만 같아요.
6. 가재를 닮은 생강
▲찜을 해먹어야 할 것만 같은 생강입니다. 이렇게 비교해놓으니 가재라고 오해할만 할 것 같습니다.
7. 문워크를 하는 듯한 당근
▲여기에 사람을 닮은 듯한 당근이 또 있습니다. 사람을 닮은 것도 모자라 흡사 문워크를 하는 것 같은 모양새입니다.
8. 육체미를 자랑하는 듯한 가지
▲절묘하게 팔처럼 보이는 것이 추가적으로 자란 가지입니다. 그 팔도 마치 육체미를 자랑하듯이 힘을 바짝 준 모습니다. 신기하게 생겼습니다.
9. 아기문어를 닮은 딸기
▲마치 아기문어처럼 작고 많은 다리를 가진 듯한 딸기의 모습입니다. 만화에서 봤던 거 같아요.
10. 손을 닮은 당근
▲아직 좀 덜 자란 듯한 이 당근은 마치 손가락 5개를 가진 팔처럼 생겼습니다. 언뜻보면 정말 아기 팔인줄 알 것 같습니다.
11. 숫자 '6'처럼 생긴 고추
▲시골에서 저렇게 꼬여서 9 또는 6처럼 생긴 고추들은 더러 봤던 것 같습니다.
12. 공포분위기 자아내는 식물의 씨앗 꼬투리
▲이 식물의 씨앗을 품고 있었던 꼬투리였을텐데 씨앗이 빠져나가고 난 모습은 마치 작은 생명체의 해골을 주렁주렁 매달아 놓은 것처럼 보입니다.
13. 플라밍고를 닮은 망고
▲망고 열매를 심었더니 플라밍고가 자랐네요!
14. 오리를 닮은 고구마
▲오리같기도 하고 물범처럼 생기기도 했네요. 이 고구마를 물에 띄워보고 싶은 비주얼입니다.
15. 토끼 귀를 가진 방울토마토
▲어떻게 키우면 방울토마토에서 토끼 귀를 가지게 할 수 있을까요? 이런 방울 토마토라면 아이들이 엄청 좋아할 것만 같습니다.
16. 뾰족한 코를 가진 토마토
▲너무 신기하게 자란 토마토네요~ 이런 캐릭터 어디선가 한번 본 거 같기도 한데 이런걸 어떻게 먹죠?
17. 마녀 빗자루처럼 생긴 백합나무 씨앗 꼬투리
▲백합나무의 씨앗이 열리던 꼬투리입니다. 이 꼬투리가 조금 길게 자라 마치 마녀의 빗자루처럼 생겼네요. 집에다 걸어두면 장식 효과도 있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천만분의 1확률로 생겨난 신기한 모양의 채소들과 식물들을 알아보았습니다. 우주에서 발생된 이 '우연'들은 큰 재미를 줍니다. 앞으로도 이런 '우연'들을 더 찾아다녀 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