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토록 기다리면 어벤져스 엔드게임이 끝나고 다음 마블 영화인 스파이더맨 파프롬홈은 7월에 개봉됩니다. 그 기다림이 그리 지루하진 않을거에요. 6월에도 아주 쟁쟁한 영화들이 개봉을 기다리고 있으니까요.
네이버 영화에서 추천하는 2019년 6월 개봉영화중 가장 기대지수가 높은 영화 5편을 선별해 보았습니다. 기대지수가 높다라는 것은 영화가 잘 만들어졌느냐 아니냐를 떠나 보고 싶고 기대하는 사람들이 많다는 의미입니다. 그렇다면 6월 개봉 영화 중 가장 기대 지수가 높은 것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5월 3주차 기준)
TOP5. 맨 인 블랙 : 인터내셔널
감독 : F. 게리 그레이
오랜만에 개봉하는 맨 인 블랙 시리즈입니다. 다만, 예전 편에서 주연을 했던 윌 스미스가 아닌 다른 인물이 주연을 하네요. 토르로 밖에 기억되지 않는 남자 크리스 헴스워스와 발키리였던 여전사 테사 톰슨이 콤비로 등장합니다. 어떤 외계인과 어떤 무기들을 선보일지도 궁금하네요.
TOP4. 존 윅 3 : 파라벨룸
감독 : 채드 스타헬스키
전설이었던 킬러 '존 윅'에게 국제암살자연맹의 파문 조치가 내려질 것이라는 2편의 마지막 장면 이후 모든 암살자들의 목표가 되어버린 존윅의 서바이벌 액션이 기대되는 영화입니다. 존윅 스타일의 액션을 좋아하는 분들 상당히 많으시더라구요. 또한 존윅이 몇명을 죽이게 될지 세는 분들도 계실겁니다. 3편에서는 존윅은 몇 명을 죽이게 될까요.
TOP3. 엑스맨 : 다크 피닉스
감독 : 사이먼 킨버그
엑스맨의 가장 강력하고 파괴적인 적, 다크피닉스로 변한 진 그레이와 엑스맨의 대결을 그린 엑스맨 시리즈입니다. 이 영화가 중요한 이유는 폭스가 디즈니에 인수되기 전 마지막 엑스맨이기 때문입니다. 앞으로 이 영화 이후로 엑스맨 시리즈가 어떻게 변할지 모르니까요. 이젠 어벤져스에 엑스맨이 나올 수 있게 된 것이지만 폭스사 스타일의 영화로 기억될 중요한 영화입니다.
TOP2. 커런트 워
감독 : 알폰소 고메즈-레존
20세기의 위대한 발명가 에디슨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에디슨 역은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연기합니다. 에디슨에 대한 평가는 엇갈리죠. 이번 영화에서는 어떤 에디슨을 보여줄 지 기대가 됩니다. 예고편을 통해 예상해보건데 쇼맨십 넘치는 사업가의 모습으로써 에디슨이 그려질 것 같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영화를 기대하고 있네요.
TOP1. 토이 스토리 4
감독 : 조시 쿨리
6월에는 토이스토리가 개봉합니다. 이 사실 하나만으로도 얼마나 6월이 기다려지는지요. 토이스토리 3편에서 장난감의 주인이었던 앤디의 성장으로 끝나나 싶었던 시리즈가 9년만에 돌아온 것입니다. 전 세계 토이스토리 팬들은 눈물이 날 정도로 반가운 소식이었을거에요. 이 토이스토리4가 사람들이 6월에 가장 기대가 높은 영화 1위를 차지했습니다. 저도 얼른 보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