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정보

인싸들은 다 가본다는 홍대 해리포터카페

최근 홍대에 핫한 뉴스가 4층짜리 규모의 해리포터 카페가 생긴다는 것이었어요. 4층 규모의 건물을 한꺼번에 카페로 쓴다니 엄청난 것이 탄생할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말그대로 이곳은 해리포터를 컨셉으로 한 카페입니다. 


홍대킹스크로스


카페 이름은 King's Cross 943 인 듯 합니다. 해리포터에서 유명한 기차역인 킹스크로스 역과 9와 3/4 승강장을 의미하는 것이겠지요. 실제로 이 승강장을 재현해 놓은 곳도 있습니다. 여긴 아마도 인증샷의 성지가 될거에요.


킹스크로스승강장


내부에는 기본적인 카페의 기능 뿐 아니라 곳곳에 인테리어 소품들이 사진을 찍지 않고서는 못견디게 만들어 놨습니다. 벽, 천장, 바닥 인테리어와 무심하게 붙은 해리포터 사진들, 빗자루같은 것이 이 곳이 마법세계 인싸들이 모이는 곳이라고 대변해 주는 것 같아요.




음료 가격은 그렇다고 특별히 비싸보이지는 않더라구요. 원래 서울 핫한 곳들의 카페는 이정도 가격정도로 다 비싼지라.. 그려려니 합니다. 각층마다 다른 테마가 있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각 포토존에는 여지없이 사람들이 너무 많습니다. 사진 하나 찍고 싶어도 일요일 날 좋은 날 놀이공원 청룡열차 기다리는 심정이 들 거에요.




음료맛은 다들 그저그렇다라는 반응인데요. 커피나 다른 마시고 먹을 것에 대해 조금 더 신경쓴다면 한동안 홍대에 핫플레이스로 등극할 것 같습니다. 인싸들의 성지가 되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해리포터의 팬들의 서식지(?)가 될 것이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