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하노이에 가게 되면 꼭 한번 들러보라고 추천하는 곳이 탑오브하노이(Top Of Hanoi)입니다. 이 곳은 롯데센터하노이 옥상에 있는 루프탑 바(Bar)입니다. 2014년도에 오픈한 이래 하노이에서 가장 힙한 곳이죠. 이곳은 지상 65층보다 높은 옥상으로 하노이에서 두번째로 높은 건물에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전망이 좋은 곳입니다. 하노이에서 가장 높은 건물은 경남기업이 세운 랜드마크 72이지만 야경 뷰가 가장 아름다운 곳은 여기 탑오브하노이라고 자신있게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하노이 가장 중심지역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이에요.
굳이 호텔을 이용하지 않아도 이 루프탑은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노이 날씨가 후덥지근하지만 이곳에 올라오면 시원한 날씨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격도 미친듯이 비쌀 것 같지만 생각보다 그렇진 않아요. 그냥 서울에서 이용할 수 있을 법한 수준의 가격들이었습니다.
여기서 식사를 하실 수도 있고 간단히 칵테일, 맥주 등 음료만 한잔 즐기고 가셔도 됩니다. 탑오브하노이의 영업시간은 오후 5시부터 밤12시까지입니다. 너무 늦게 오면 아쉬울 수 있으니 하노이에서 저녁 드시고 바로 여기를 들러서 2차를 즐기시면 딱 좋은 저녁코스라고 생각됩니다.
낮에는 하노이를 여행하고 밤에는 탑오브하노이에서 하노이를 내려다보는 여행 어떠신지요. 하노이 여행시 롯데센터하노이의 탑오브하노이는 꼭 한번 들러보세요. 만족스러운 여행을 완성시켜 줄 것입니다.
[롯데센터하노이 관련 함께 읽어볼만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