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영화 어벤져스 중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캐릭터인 블랙위도우를 연기한 배우 스칼렛 요한슨은 현실세계에서도 많은 남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헐리우드에서 엄청난 바람둥이라고 알려져 있는데요. 실제로 스칼렛요한슨은 두번의 이혼을 경험했습니다. 그동안 스칼렛요한슨을 거쳐간 남자들은 누가 있을까요?
일단 배우 자레드 레토, 숀 펜, 주드 로가 스칼렛요한슨과 사귀었었고 영화 '사랑도 통역이 되나요?'에서 함께 출연했던 빌 머레이와 열애설이 났었고 어벤져스에서 같이 출연한 '캡틴아메리카' 크리스 에반스와도 열애설이 났었습니다.
베네치오 델 토로와는 오스카 시상식때 엘리베이터에서 애정행각을 하다 걸렸다는 소문도 있었죠. 영화 '블랙 달리아'에서 함께 출연했던 조쉬 하트넷과 사랑에 빠지기도 했고 저스틴 팀버레이크와도 염문설이 돌았습니다.
2008년 라이언 레이놀즈와 결혼을 하게 되지만 오래가지 못했습니다. 2010년 이혼했죠. 이후 2014년에 저널리스트 로메인 도리안과 두번째 결혼을 하였으나 역시 2016년에 결별하게 됩니다. 로메인 도리안과 이혼하기 전부터 연예 전문 변호사인 케빈 욘과 함께 다정한 모습이 포착되었다고 하니 스칼렛 요한슨은 정말 엄청난 매력을 가진 사람인가봐요.
<라이언 레이놀즈와 스칼렛 요한슨>
두번째 이혼과 더불어 가장 최근에는 SNL작가인 콜린 조스트와 열애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콜린 조스트가 또 언제 스칼렛 요한슨과 결별하게 될지가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고 합니다. 스칼렛 요한슨은 남성들에게 얽매이지 않고 자유로운 사상을 가진 배우라고 평가되고 있습니다.
<스칼렛 요한슨과 열애중인 콜린 조스트>
잦은 연애로 스칼렛 요한슨이 상처를 받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어찌보면 남자들이 더 상처받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도 해보게 됩니다. 지금까지 어벤져스의 바람둥이 스칼렛 요한슨을 거쳐간 남자들에 대해 말씀드렸습니다. 저는 언제까지나 스칼렛 요한슨의 Big Fan입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