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탐방

지금껏 본적없는 놀라운 케잌 디자인

세상은 넓고 대단한 사람은 너무 많은 것 같습니다. 며칠전에 인터넷에서 케잌을 전문으로 만드는 회사의 작품들을 본 적이 있는데요. 지금껏 본적없는 놀라운 케잌 디자인에 입이 다물어지지 않더라라구요. 혼자 보기 아까워 블로그에 함께 공유해보고자 합니다. 놀랄 준비 되셨나요?

1. 고질라 케잌

영화 고질라의 한장면을 케잌으로 만들어 냈습니다. 고질라가 도시를 파괴하는 장면을 그대로 구현해 냈는데요. 케잌으로 이런것을 만들어 낼 수 있다는 것이 놀랍습니다. 고질라가 너무 사실적입니다.


2. 유니콘

이번 케잌디자인은 유니콘입니다. 유니콘과 유니콘이 사는 환상적인 세계를 구현해냈습니다. 누가 케익이라고 말 안해주면 케잌인지도 모를 것 같습니다. 아마 장식품이라고 해도 믿을 것 같습니다. 정말 이런 케잌디자인을 구현해 내는 분들 존경스럽습니다.


3. 신데렐라 호박마차

디즈니의 신데렐라에 나오는 황금빛 호박마차를 케잌디자인으로 만들었습니다. 놀랍도록 정교하지 않나요? 이 케잌을 먹기위해 칼을 대는 순간 수많은 사람들로부터 역적이 될 것 같은 느낌입니다. 전 절대 먹지 않을거에요. 계속 보관하고 싶은 디자인입니다.


4. 책 속 섬마을

이 작품도 멋진 상상력으로 만들어진 것입니다. 책 속에 전설로만 내려오는 멋진 섬마을을 표현한 것 같습니다. 오래된 종이를 표현해 낸 기법이 정말 신기합니다.


5. 그것

영화 '그것'에 등장하는 삐에로 '페니와이즈'의 모양입니다. 아이들을 잡아먹는다는 페니와이즈 모양의 케잌이라니 좀 아이러니하긴 합니다만, 잘 만들었네요.


6. 보석 원석

제가 보기엔 바닷속이나 동굴 속 보석 원석을 표현하려고 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색감이 너무 잘 표현 된 것 같습니다. 진짜 보석인 줄.


7. 겨울꽃

겨울에 피어난 야생화 모습의 케잌디자인입니다. 나무 밑동 위에 눈이 살포시 내린 모습을 표현한 것이 경이롭네요. 이걸 먹을 때 양심에 가책을 느끼게 될 것 같습니다.


8. 작은 섬과 요트

하트 모양의 작은 섬과 파도, 바다. 바다 위에 떠 있는 작은 요트 하나. 시원한 느낌의 케잌 디자인입니다. 미니어처 모형이라고 해도 대단한 작품이라고 생각할텐데. 먹는 케잌이라니 보고도 믿을 수 없네요.


9. 겨울왕국 올라프

겨울왕국 캐릭터들은 케잌의 단골 소재입니다. 올라프 역시 마찬가지죠. 이 작품 역시 눈을 어떻게 표현했는지 너무 궁금합니다.


10. 숲 속 요정의 집

마치 동화속 요정의 집을 그대로 옮긴 듯한 모양입니다. 나뭇잎과 나무, 덩굴 디테일이 살아 있네요.


11. 범선

모형이라고 믿고 싶겠지만 저 범선도 먹을 수 있는 것으로 만든 것입니다. 일단 저 고난도의 디테일을 만들어 낸 작가의 노력에 경의를 표하게 됩니다.


12. 하얀 집

마치 그리스의 한 섬에 있을 법 한 주택을 케잌으로 만들어낸 것 같습니다. 하얀 집에 푸른 식물이 조화롭습니다. 여행가고 싶네요.


13. 감자

어? 감자 아니야? 라고 생각하셨나요? 놀랍게도 감자 아닙니다. 막 싹이 나려고 하는 감자를 표현한 케잌입니다. 이런 케잌디자인은 사람들을 즐겁게 해 줄 것 같습니다.


14. 별장

해안가 근처에 있는 별장의 한 모습을 표현 한 것 같은 케잌입니다. 바다와 보트와 앞마당, 꿈과 같은 케잌이네요.


15. 고목에 핀 이끼와 꽃

밑둥밖에 남지 않은 오래된 나무에 이끼가 내려앉고 풀이 피어나고 꽃이 피어나는 장면을 형상화한 케잌디자인입니다. 마치 숲 속에 들어와 있는 것 같습니다.


16. 고목에 핀 이끼와 버섯

위에 소개한 것과는 조금 다른데요. 잘린 나무에 이끼가 내려앉고 버섯까지 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케잌입니다. 이런 케잌을 선물로 받게 된다면 전 분명 못 먹을겁니다.


17. 마법책

오래된 마법사들이 볼 법한 책과 마법세상 동물들을 표현해 낸 케잌입니다. 책의 질감이 살아 있네요. 제 앞에 있다면 열어보려고 했을 듯.


18. 휴양지

마치 대서양의 한 휴양지 섬을 표현한 것 같습니다. 이런거 볼 때마다 생각하는 것인데 파도의 거품은 어떻게 표현하는 것일까요? 다시 한번 말하지만, 여행가고 싶네요. 코로나 빨리 끝났으면 좋겠어요.


19. 겨울왕국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에서 엘사가 얼음궁전을 만든 것을 보고 만든 것 같습니다. 저 아래 안나도 보이네요? 아이들이 너무 좋아할 것 같은 케잌디자인입니다.


20. 바다 속 세상

바닷 속을 그대로 만들어낸 놀라운 케잌입니다. 누가 이걸 보고 감히 먹어보겠다고 칼을 댈 수 있을까요? 아무도 못할 것입니다. 맛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눈은 즐거운 케잌입니다. 어쩜 이런 것을 만들어 낼 생각을 다 했을까요?


지금까지 20가지 정도의 놀라운 케잌디자인을 보셨는데요? 어떠셨나요? 이게 케잌이라고? 라는 생각 한번쯤 해보시지 않았나요? 정말 세상은 넓고 금손들은 많은 것 같습니다. 세상의 모든 금손 분들 부럽습니다. 이상 글을 마치고 다음번엔 더 놀라운 것들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