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이든 여성이든 지갑선물 싫어하시는 분들은 없겠지요? 굳이 선물이 아니더라도 남자들도 원하는 제품들이 있는 법입니다. 특히, 남성들은 지갑같은 것에 브랜드 편중하는 편인듯 합니다. 특히, 30대에 접어들고 직장생활에 어느정도 정착이 되었을 무렵 자기를 위한 선물을 원하게 됩니다.
그렇다면 30대 직장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남성지갑브랜드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아래 순위를 보시면 의외인 브랜드도 포함되어 있네요. 저도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브랜드가 여기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TOP5. 닥스(DAKS)
가격 저렴하고 부담없는 브랜드입니다. 사실 제 주변에도 이 닥스를 가지고 다니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남성적인 이미지를 잘 갖춘 브랜드입니다.
TOP4. 발리(BALLY)
발리는 스위스의 명품브랜드로 많은 남성분들이 가지고 다니시는 것 같습니다. 무난한 디자인으로 꾸준히 남성분들에게 사랑받는 지갑 브랜드입니다.
TOP3. 프라다(PRADA)
군더더기없는 디자인으로 오랜기간동안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사실 꽤 고가예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남성들에게 꾸준히 인기가 있다는 것은 세련미가 넘치는 디자인과 좋은 품질을 보유하고 있다는 것이겠죠?
TOP2. 몽블랑(MONTBLANC)
개인적으로 제가 가장 좋아하는 브랜드입니다. 프라다나 구찌만큼 비싸지는 않지만 묵직한 분위기의 디자인이 너무 끌리더라구요.(그래도 40만원대가 넘는 가격이죠) 최근 젊은 남성들을 위주로 인지도가 높아진 브랜드입니다.
TOP1. 구찌(GUCCI)
클래스는 영원하다. 역시 30대 남성직장인이 가장 좋아하는 지갑브랜드는 구찌네요. 일단 가격이 5~60만원을 넘습니다. 그리고 디자인이 다양해서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구찌의 패턴이 다른 가죽지갑의 밋밋한 디자인보다 남성들의 선호를 이끌어내는 것은 아닌지 한번 생각해 봅니다.
지금까지 30대 남자직장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남성지갑 브랜드 순위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혹시 남성에게 지갑선물을 어떤제품을 해야 할지 모른다는 분들은 이 글을 참고해 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