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정보

싱가포르 마리나베이샌즈 스카이파크(전망대)에서 바라본 풍경

요즘 핫한 싱가포르 가보셨나요? 지금 트럼프 대통령과 김정은 국무위원장이 만나고 있는 싱가포르는 전에 한번 포스팅 했지만 정말 한번 살아보고 싶은 나라이자 도시입니다. 


마리나베이샌즈


도시가 아주 깨끗한 것으로 유명하죠. 그 깨끗함과 도시의 아름다움을 확인해 볼 수 있는 곳이 싱가폴의 랜드마크인 마리나베이샌즈의 전망대(스카이파크)입니다. 싱가포르 여행올 때 반드시 들르는 곳 중 하나일텐데요. 혹시나 뭐 별거 있겠어 라고 생각하신 분들이 있다면 이 포스팅을 계기로 마음을 바꿔 꼭 들러보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마리나베이샌즈 스카이파크는 주중 월~목요일까지는 09:30부터 22:00까지, 금~일요일까지는 09:30~23:00까지 이용할 수 있어요. 마리나베이샌즈 건물 외곽쪽에 스카이파크 티케팅을 할 수 있는 진입로가 따로 있습니다.(B1) 티켓을 구매하고 전망대로 가는 엘리베이터를 타고 바로 올라간답니다. 




스카이파크로 올라가면 데크로 된 바닥의 옥외 전망대로 나가게 되실거에요. 옥외라서 그런지 제가 올라간 날에는 바람이 세차게 불었어요. 날아갈까봐 노심초사 하며 싱가포르 도시를 구경했답니다. 과거에는 그 유명한 마리나베이샌즈 호텔 수영장을 구경할 수도 있었다고 하는데 지금은 수영장을 들어갈 수 없어요. 그저 멀리서만 볼 수 있죠.



마리나베이샌즈호텔


지금부터 마리나베이샌즈 스카이파크(전망대)에서 바라본 싱가폴 모습을 함께 구경해요.

 

가든 바이 더 베이

<싱가폴 실내 식물원 '가든 바이 더 베이'>


<싱가폴 바다>


<싱가폴 실내 식물원 '가든 바이 더 베이'>




싱가폴 금융

<금융거리>